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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서비스 헌장

모든 고객이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품격 높은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고객만족을 위한 최상의 서비스로 고객으로부터 신뢰받는 (주)대덕 휴비즈가 될 것을 선언합니다.

  • 아이콘  우리는 고객을 위한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로 새로운 서비스 문화를 선도해 나가겠습니다.
  • 아이콘  우리는 고객을 우선으로 생각하며 고객감동의 환경을 조성하겠습니다.
  • 아이콘  우리는 고객만족을 위해 항상 배우는 자세로 임하겠습니다.
  • 아이콘  우리는 고객만족을 위해 맡은바 업무의 1인자가 되겠습니다.
  • 아이콘  우리는 투철한 봉사정신으로 고객에게 헌신하며 최고의 고객만족을 실현하겠습니다.
고객서비스 헌장 세부 이행기준
고객서비스 헌장 세부 이행기준
고객을 대하는 기본 자세
  1. 우리는 항상 단정한 복장에 명찰을 패용하며 고객과 마주치면 밝은 표정으로 먼저 인사를 하겠습니다. (두발, 용모, 복장, 태도, 언행 등)
  2. 고객 사무실을 방문할 때는 안전모를 착용하고 웃으면서 밝은 표정으로 업무를 실시하며 업무에 지장을 주지 않겠습니다.
  3. 경비현장에 방문한 내방객에게는 최대한 친절하게 절차에 따라 안내하며 불편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4. 사무실 전화는 최대한 신속하게 그리고 친절하게 받겠습니다.
  5. 사무실에 손님이 내방 시 친절하게 안내하고 차를 제공하며 관계자에게 안내하겠습니다.
완벽한 고객 서비스 제공
  1. 경비원, 청소원, 기타인원을 배치 시에는 사전에 원청사와 협의하여 최적의 인원을 배치하겠습니다.
  2. 근무자는 배치 전에 사전 교육을 통해 고객이 불편하지 않도록 하고 수시 교육을 통해 수준을 유지하도록 하겠습니다.
  3. 근무지는 담당자가 월3회 이상 방문하여 원청사의 애로사항을 접수하고 근무자를 격려/지도 하겠습니다.
  4. 근무원은 기본임무 이외에 시설관리, 주변 환경정리 기타 원청사에서 요구하는 사항을 기본업무에 지장을 주지 않는 범위 내에서 최대한 지원하겠습니다.
  5. 원거리에 위치한 고객에게는 월 2회 이상 전화방문을 통해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문제점을 조치하겠습니다.
고객 불만사항 접수 시
신속한 조치
  1. 고객으로부터 불만접수 시 최대 4시간 이내에 현장에 도착하겠습니다.
  2. 불만사항은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24시간 이내에 처리하겠습니다.
  3. 시간 내 해결이 불가능한 사항은 고객에게 그 사유를 설명하고 해결시기를 통보하며 약속을 지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객의 만족도 평가
  1. 전화, 우편, 인터넷 등 다양한 경로로 고객의 의견을 수렴하여 업무에 신속히 반영하고, 그 처리결과를 빠른 시간 내 반드시 통보해 드리겠습니다.
  2. 불편사항신고 : 지원팀 (02)587-9555, daiduck@daiduck.co.kr
    우편접수 :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449-18 거암빌딩 3층
    ※ 각종 고객 불편사항을 신고하신 고객에게는 당사에 대한 관심과 업무 발전에 대한 보답으로 "도서상품권(5천원)"을 선물하겠습니다
서비스 평가 및 사후관리
  1. 서비스 기준 공시 : 본 고객헌장 및 서비스 세부 이행기준은 (주)대덕 휴비즈 각 사업소 마다 상시 공개하며 고객의 의견을 겸허하게 수렴, 반영하여 명실 공히 서비스의 수요자인 고객중심의 서비스 헌장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2. 성과측정 및 시정 : 고객헌장의 서비스 이행기준의 성과와 이행실태를 지사별 내부 평가지표로 설정/측정하여 우수 서비스를 제공한 직원과 부서에 대한 포상방안을 마련, 추진하고 매년 서비스 이행실태를 점검하여 잘못된 점을 시정하게 서비스 이행기준을 개선토록 하겠습니다.
  3. 고객만족도 조사 : 사업장별 부문별 서비스수준향상을 위하여 매년 1회씩 고객을 대상으로 고객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여 서비스개선의 지표로 삼고 그 평가결과를 각 사업장별로 게시 하겠습니다. 이행실태를 점검하여 잘못된 점을 시정하게 서비스 이행기준을 개선토록 하겠습니다.
  4. 고객서비스헌장 이행실태 평가 및 사후관리 : 고객서비스 헌장 이행실태평가 및 점검은 비 계량화된 지표로 평가하여 사업장별 평가시 반영하겠습니다.